API

20211102 API 포트폴리오 상황

TIN9 2021. 1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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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틴구입니다

그동안 포트폴리오 한 내용과 앞으로 해야 할 것들을 한번 쭉 적어볼까 합니다.

 

그동안 수정 및 추가한 작업들

1. 맵 외벽 충돌설정 - 완료 -
2. 몬스터 리젠 적용하기 - 완료 -
3. 몬스터가 죽으면 충돌체부터 제거하기 - 완료 -
4. 몬스터가 알아서 움직이기 Easy버전..? - 완료 -
5. 맵을 이동하면 사다리가 잘리는 거 수정- 완료 -
6. 보스맵 몬스터랑 보스 같이맞는거 수정- 완료 -
7. 스킬 Hit이펙트 바꿔야함  - 완료 -
8. 레벨, HP, MP Number 구현 - 완료 -
9. 경험치 Number 현재 경험치 / 최대 경험치 (퍼센트 테이지) 구현 - 완료 -
10. 몬스터 잡으면 경험치 Get 구현 - 완료 -
11. 맵 넘어갈때 HP/MP 수정 - 완료 -
12. 레벨업 시스템 + 레벨업 애니메이션 - 완료 -
13. 게임 Start씬 꾸밈  - 완료 -

14. 각각의 씬끼리 연결 - 완료 -

15. 스텟창 스킬창 구현 - 거의 완료 -

수정 / 추가해야 할 것

1. 몬스터에게 맞으면 일정 시간 무적되면서 캐릭터가 깜빡깜빡거린다.
2. 보스 JumpObject 수정하기
3. 몬스터를 잡게되면 물약이 랜덤적으로 떨어지고
그 물약을 먹으면 일정 HP와 MP가 차는 방식으로 구현
(상점을 구현 안 하고 위처럼 구현을 할 예정)
4. 보스방에 들어가면 물약을 n개를 주고
특정 단축키로 물약을 먹을 수 있도록 설정
(n개를 전부 사용시 못 먹도록 설정)
5. 보스 데카 / 체력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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