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틴구입니다
4일간의 공백 동안 무엇을 했는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번와 다음 주는 보스 스킬에 대해서 전부 만들어보려고 계획을 잡아놨습니다
저가 만들고자하는 보스가 스우라는 보스인데 총 3페이지의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번 주는 2페이지 보스의 스킬 구성을 진행하고 있고
다음 주는 3페이지 보스의 스킬 구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페이지 보스 구현 목록
기본 Stand모션, Move 모션, 밀 격 스킬, Skill1(공중 밀격), Skill2(캐릭터 뒤로 텔포)를
만들어 놓은 상태입니다
앞으로 만들어야 할 스킬
1. 랜덤 한 시간에 플레이어를 기절시키는 오브젝트를 공중에서 떨어뜨리는 오브젝트 소환
2. 보스가 구체 생성하는 모션 후 구체가 사방팔방으로 돌아다니면서
플레이어랑 충돌이 일어날 경우 플레이어 전체 HP의 20%가 달도록 하는 스킬
3. 특정 시간마다 올라갈 수 있는 특정 오브젝트를 생성 후 타일 부분에 전깃줄을 생성하는데
생성된 오브젝트 위에 올라가 있지 않으면 즉사를 하는 스킬 두 개를 만들 예정입니다.
3페이지 보스 구현해야 할 스킬 목록
1. Stand 모션
2. Move 모션
3. 밀격 스킬
4. Skill1(공중 밀격, 오브젝트 소환)
5. Skill2(플레이어를 보스 주변으로 끌어당김)
6. Skill3(구체 생성, 구체에 맞으면 HP 30%가 단다)
7. Skill4(특정 HP이하로 떨어지면 보스가 맵 중앙으로 텔포 후 구체를 3방향으로 던진다)
수정해야할 목록
1. 블레이드 퓨리 누끼 수정
2. 가끔씩 보스가 밀격 어택을 사용 안 한다??
3. 보스 Find충돌렉트에 충돌하면 플레이어 위치를 바라보고
플레이어에게 이동하고 등등의 AI시스템
4. 가끔씩 어떠한 이유로 보스 충돌체가 지속적으로 충돌표시 되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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