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5

[UE5 Multiplayer Shooting-10] 반자동 라이플 발사, Crosshair 일부

TIN9 2023.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틴구입니다

이틀간 프로젝트 구현한 부분을 작성하려고 했는데 코드 양이 방대해 하나하나 설명하기 너무 어려워 플레이 영상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구현 내용

  • Projectile Weapon 클래스 구현ㄱ
    Projectile Weapon 클래스는 Weapon 클래스를 상속받은 클래스
  • Projectile 클래스 구현ㄱ
    Projectile는 Fire Button Pressed 했을 경우 Weapon의 Muzzle Socket에 생성되어 날아가는 Actor
  • Cashing 클래스 구현
    Cashing는 Fire Button Pressed 했을 경우 Weapon의 AmmoEject 소켓의 위치에 생성되어 탄피가 날아가는 것을 표현해 주기 위한 클래스
  • BlasterPlayerController 클래스
  • BlasterHUD 클래스
  • Crosshair HUD 초기 단계 구현

 

영상

해당 영상은 2대의 컴퓨터로 플레이 한 영상입니다.

https://youtu.be/vSRybkT3nO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