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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틴구입니다
이틀간 프로젝트 구현한 부분을 작성하려고 했는데 코드 양이 방대해 하나하나 설명하기 너무 어려워 플레이 영상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구현 내용
- Projectile Weapon 클래스 구현ㄱ
Projectile Weapon 클래스는 Weapon 클래스를 상속받은 클래스 - Projectile 클래스 구현ㄱ
Projectile는 Fire Button Pressed 했을 경우 Weapon의 Muzzle Socket에 생성되어 날아가는 Actor - Cashing 클래스 구현
Cashing는 Fire Button Pressed 했을 경우 Weapon의 AmmoEject 소켓의 위치에 생성되어 탄피가 날아가는 것을 표현해 주기 위한 클래스 - BlasterPlayerController 클래스
- BlasterHUD 클래스
- Crosshair HUD 초기 단계 구현
영상
해당 영상은 2대의 컴퓨터로 플레이 한 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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